본문 바로가기

STORY(G'J)

광주 솔로대첩 후기 <솔로대첩 남녀비율> 솔로대첩

어제 솔로대첩을 갔다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ㅎㅎ

 

다른지역에 비해 광주 솔로대첩을 대성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~

 

광주는 진행요원들이 있어서 잘 통제된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ㅎㅎ

 

####이미지 무단 복제시 형사 처벌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####

 

 광주 솔로대첩 장소 상무힐컨벤션 입구

안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한데요~ 전부 남자랍니다,ㅋㅋ

여자들은 입장 남자들은 과반수 이상와서 입장을 못했었는데요

모두들 광주 남녀 비울을 6:4라고 알고 있는데 ,,,,,,

실제로는 6.5  : 3.5 가 정확한 비율입니다   

 

 

<솔로대첩 입구>

 

밖에서 DSLR 사진을 보내준 우리 "진짜남자"님 감사합니다

 

입장도 못하고 밖에서 사진찍다가 외로움에 술한잔 하러 가셨네요;;; 

 

 솔로대첩 광주 현장

  솔로대첩 광주 현장2

 

  솔로대첩 광주 현장

 

진행 요원들이 있어서 아름답게(?) 이벤트가 진행된듯하네요

 

보이지 안는곳에서 고생하시는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

 

짝~~짝~ 짝~~

 

 

 

무섭운 늑대들 ㅋㅋㅋ

 

양님들아 많이 놀랬죠??ㅎㅎ

 

행사내내 서로 이쁜 양을 차지할려고 남자들이 안감힘을 쓰셨네요 ㅎㅎ

 

다행이 사고 없이 끝나서 성공적인 솔로대첩이 된거같아요 ㅎ

 

 

커플이된 솔로남녀

 

사랑이란 아름다운 거야 !!!

 

젠장 내짝은 어디에 있지?ㅡ,ㅡ;;

 

 

광주 솔로대첩 현장

 

솔찍히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하신 남자 여자의 얼굴을 객관적으로 말하자면.......

 

의외로 광주 남자분들은 스타일리쉬하고 잘생긴 사람 좀 보였구요

(사실 경쟁자라고 생각된분 이상만 보이고 나머진 신경안씀)

 

여자분들은 5:4:1 비율입니다 ㅋㅋㅋㅋ

 

곤란한 5: 평범 4: 오~호~:1 

 

 

멀리서 봤는데 왠지 모르게 시선이 간분.......

 

음......옷입는 느낌이 좋아서 촬영했음 ㅎㅎ

 

 

솔로대첩 입장을 부럽게 처다보는(??) 의경들.......

 

안에 보니깐 군인 처럼 보이는 사람도 있던데 ㅋㅋㅋ

<서울 솔로대첩 현장>

 

음........무섭네요 ...저 남자들.....

 

비율이 어느정도 맞았면 좋았을 것을 .............

 

다음 해에는 좀더 여성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ㅎㅎ